선진, 2019년 추석 선물 19종 출시
선진, 2019년 추석 선물 19종 출시
용도 따라 실요성 크게 높여
간식 및 안주 등 다양하게 준비
  • by 양돈타임스

선진이 5년만에 찾아온 ‘여름 추석’을 맞아 올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한 ‘2019년 추석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했다. 일찍 찾아온 추석인 만큼 철 이른 제철 과일 대신 육류, 그 중에서도 더운 주방에서 오래 조리하는 수고를 덜 수 있는 냉장 신선육류 선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올해 선진 추석 선물세트의 특징은 기존 26종에서 19종으로 종류를 간소화해 구성품의 중복을 피하고 받는 사람, 사용 용도에 따른 실용성은 한층 더 높였다는 점이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엄선한 국내 최고의 1등급 한우와 국내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로 구성된 신선 정육 선물세트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각각 담은 ‘선진 한우세트’와 ‘선진포크 스페셜 세트’ 그리고 소와 돼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선진 복합세트’ 3개 테마에 맞춰 총 8종이 준비되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제수용, 식사용이 확실히 구분되는 세트별 부위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된 육가공 선물세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햄, 소시지 본고장 독일의 정통 방식으로 만든 ‘선진공방 수제햄 세트’ 1인 가구의 간편한 식사반찬에 딱 맞는 ‘선진공방 캔햄세트’ 아이들 간식과 어른들의 안주용으로 좋은 ‘선진 냉동세트’등 총 8종이 출시되었다. 또한 선진의 하이엔드 정육점 선진팜에서는 한 세트만으로도 멋진 한끼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육가공품과 다양한 식재료로 구성된 ‘선진팜 세트’ 3종도 함께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