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사료 “건강한 우리 돼지 자랑하세요”
퓨리나사료 “건강한 우리 돼지 자랑하세요”
  • 양돈타임스
  • 승인 2019.07.0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피그’ 1주년 사진·영상 공모
자돈·농장 직원 일하는 모습 등

퓨리나사료는 ‘네오피그’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7주령 17㎏ 시작부터 다른 건강한 우리 돼지 자랑 대잔치’ 사진 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리나사료 양돈마케팅 제갈형일 부장은 이와 관련 “지난해 출시한 ‘네오피그’ 갓난 돼지 신제품 1주년 기념으로 퓨리나 고객 농장 대상으로 무더운 여름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돼지 자랑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과 함께 만드는 이번 네오피그 이벤트를 통해 무더위와 저돈가에 대한 고민을 벗어 던지고 농장 직원들의 땀과 정성으로 무럭무럭 크는 돼지들뿐만 아니라 농장 직원들이 한 팀이 되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네오피그’ 이벤트는 퓨리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퓨리나사료’를 검색해 친구 맺기를 한 다음 퓨리나사료 1:1 채팅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올리면 된다. 좀 더 구체적인 응모 요령은 카카오플친의 ‘네오피그’ 이벤트 공지 내용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퓨리나사료 ‘네오피그’ 갓난 돼지 제품은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어린 자돈 구간의 사료 섭취량과 소화율을 극대화하고 초기 성장 및 폐사율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주는 카길의 최신 글로벌 신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지난해 출시되어 지금까지 많은 고객농가들로부터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