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고객 성공 위한 ‘힘찬 발걸음’
천하제일, 고객 성공 위한 ‘힘찬 발걸음’
  • 양돈타임스
  • 승인 2019.06.1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화 교육 통해 조직 역량 강화
ASF·하절기 대책 등 현안도 다뤄

천하제일사료가 급변하는 양돈산업의 흐름 속에서 고객 성공을 더욱 힘차게 이끌고자 양돈 SMART-UP 전문화 과정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양돈 전문 지역부장, 판매 및 영업 본부장 등 천하제일을 대표하는 영업조직을 대상으로 한돈혁신센터와 진주 동방관광호텔에서 진행했다.

특히 한돈혁신센터 견학을 통해 본격적인 현장 활동에서의 전문성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또한 한돈산업이 나아가야 할 방안과 효율적인 사양관리 등에 대해 논의하며 고객 성공을 위해 천하제일의 역할에 대한 의견도 공유했다.

진주 동방관광호텔에서 양돈팀이 준비한 방병수 PM의 ‘ASF 발병 현황 및 농장 대응 전략 방안’ 발표와 박진성 박사의 ‘Heat Stress 극복 전략’ 교육, 주영호 수의사의 ‘하절기 모돈 폐사 방지 대책’ 등 앞으로 예견되는 양돈 현안 문제에 대해 심도 있는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또한 지역부장들이 실제 지역에서 실시했던 다양한 양돈 이벤트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고객 농가와 세심하게 소통할 수 있는 여러 방안에 대해서도 고민하는 자리를 가졌다.

양돈팀은 “금번 전문화 과정 교육은 2019 양돈캠페인 활동의 연장선”이라며 “앞으로도 계속될 2019 양돈캠페인이 더욱 더 성공적으로 이뤄져 천하제일이 우리 농가 성공을 적극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