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과 동락 13년, 우수농가로 우뚝
천하제일과 동락 13년, 우수농가로 우뚝
보람축산 PSY 32.1두 달성
피그플랜 관리로 생산성 기여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와 함께하고 있는 보람축산이 우수한 성적으로 많은 양돈농가 경영의 모범적인 사례가 되고 있다.

보람축산은 지난 10일 대전 KW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피그플랜 빅데이터 심층 분석 설명회’에서 피그플랜 우수농가로 선정됐다. 천하제일과 06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보람축산은 천안에 위치한 모돈 350두 자돈농장으로 18년 기준 PSY 32.1두라는 성적을 자랑하고 있다. 김동하 사장은 우수한 성적을 만들고 유지할 수 있었던 성공 노하우에 대해 “피그플랜 성적 기록을 통한 관리와 변함없는 경영 철학”으로 손꼽았다.

해당 농가를 담당하고 있는 천하제일사료 조효창 지역부장은 보람축산의 성공 요인에 대해 “농가의 열린 소통과 직원들을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기본에 충실한 양돈경영 철학”이라고 밝혔다. 조효창 부장은 김동하 사장에 대해 “직원들을 가족 같이 사랑하며 언제나 최적의 근로 환경을 제공하고 문제 해결 시에도 모두의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원활한 의사소통을 이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가장 기본에 충실한 양돈장 운영을 통해 모범적인 양돈 경영 사례가 되고 있다. 오늘날까지 언제나 노고를 아끼지 않은 보람축산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피그플랜, 보람축산, 그리고 천하제일이 우리 양돈의 밝은 내일을 위해 동반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