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료-명주푸드, 고품질 한돈 공급 협약
대한사료-명주푸드, 고품질 한돈 공급 협약
사료 및 컨설팅 제공
안전 위생 한돈 가공
  • by 양돈타임스

대한사료와 호남지역 중견육가공 기업 명주푸드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고품질 한돈 공급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협약 체결식에는 대한사료 사료사업본부 백창기 상무이사와 명주푸드 오명주 대표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의 골자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고품질의 돼지고기 공급이다. 대한사료는 전라남도의 청정한 환경을 바탕으로 대한사료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사료와 컨설팅을 제공하게 된다. 명주푸드는 이러한 최적의 사양관리를 통해 생산된 돼지를 위생적이고 깨끗한 도축생산으로 믿을 수 있고 안전한 돼지고기를 제조, 공급할 계획이다.

명주푸드는 청정한 나주지역에 영산강을 바라보며 자리한 회사로 15년 매출액 402억, 17년에는 매출액 520억을 넘게 달성하며 매해 눈부신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 중소벤처기업부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았다.

백창기 대한사료 상무이사는 “이번 명주푸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육가공업체와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로 간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양사 모두 훌륭한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한사료는 지역 육가공업체와의 협력사업을 강화함으로써 지역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