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교육 통해 경쟁력 제고
천하제일, 교육 통해 경쟁력 제고
새해 첫 세미나 열고 논의
현장 경험 우수사례 공유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2019년 첫 내부교육세미나를 열었다. 이를 통해 축종별 신제품에 대해 논의하고 전문화 교육을 진행, 지역부장의 현장 능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 성공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현장에서 배우고 느낀 경험과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고객 성공을 위한 축종별 지식과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축종별 신제품에 대한 소개가 눈길을 끌었다. 양돈팀은 상반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마이티 슈퍼세이브 갓난 돼지’와 ‘키네틱 플러스 시리즈’를 통해 양돈 농가의 생산성 증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3월에는 천하제일과 기술제휴를 맺고 있는 인비보 방문을 통해 양돈 전문화 교육 및 전국 각지에 ‘PSY 30 달성을 위한 다산성 모돈과 자돈 관리 전략’에 대한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다.

선양선 수석 부사장은 참석자들에게 ‘판매 4단계의 핵심’이라는 주제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고 충족시키는 판매에서 나아가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발굴하는 적극적인 자세를 강조했다. 이어 “천하제일의 내부교육세미나는 배움에 대한 멈추지 않는 열정과 신기술 도입을 주저하지 않으며 고객성공을 함께 그려가고 있는 우리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치열한 고민을 하는 뜨거운 현장”이라며 “지난 시간 동안 지켜온 내부교육세미나의 전통성을 이어 올해도 다양한 논의들과 열정적인 참여를 통해 고객성공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