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기술 우위 경영으로 고객 성공”
천하제일사료 “기술 우위 경영으로 고객 성공”
전진대회 열고 새해 목표 결의
끈끈한 파트너십으로 축산 선도
대리점, 적극 동참해 목표 달성키로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대리점사업전진대회를 통해 천하제일만의 강력하고 끈끈한 파트너십을 확인하고 희망찬 2019 목표 달성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이번 행사는 200여명의 대리점 대표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지난달 18~19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진행됐다. 황광식 영업팀장은 “이 자리에 계신 대리점 사장님들께서 보여주신 고객성공과 가치실현을 위한 열정적인 노력에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행사의 시작을 열었다.

지난해 천하제일과 함께 뛰어난 판매성적을 기록한 13개 대리점에 우수판매상을 비롯한 시상이 이뤄진 가운데 최고 판매상의 주인공은 전북북부축우 대리점이었다.

김덕영 부사장은 “지난해 축종별로 우수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들과 성공을 함께 했듯 올 한 해도 천하제일의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지속적인 축종별 전문화 교육을 통해 고객가치창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선양선 수석 부사장은 “다가온 2019년은 천하제일이 앞으로 10년 간 그려갈 도약의 원년”이라고 강조하며 “천하제일의 무기인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투자를 통한 기술 우위의 경영과 함께 고객 성공을 최우선으로 삼는 고객 중심 경영을 이루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윤하운 총괄사장은 “우수한 판매성적을 자랑하는 대리점 사장님 가족 분들의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빛나는 수상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사장님들과 우리가 다 함께 같은 목표를 향해 전진하고 있음이 가장 큰 기쁨이다. 앞으로도 천하제일의 영원한 동반자인 대리점 사장님과 끈끈한 파트너십으로 축산업계를 함께 힘차게 이끌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