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지역 사회와 동반성장 앞장
팜스코, 지역 사회와 동반성장 앞장
연말 각 사업장 사회공헌 활동
직원들 십시일반 기부금 마련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는 추운 겨울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성금과 자사 육가공품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공헌 앞장서고 있다.

지난달 팜스코 본사 하림타워 임직원은 논현2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팜스코, 사랑의 후원 물품 나눔’ 기부행사를 가졌다. 자사 제품인 산과들 육가공 세트와 쌀 40포를 기부했다.

안성공장에서는 안성시청을 통해 재단법인 안성시민장학회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안성공장은 매년 안성시청을 통해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정읍공장도 정읍시청을 통해 300만원을 기부했고 칠곡공장에서는 칠곡군청에 200만원, 칠곡군호이장학회에 100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기부해 어려운 소외계층 및 관내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의 2019년 장학금으로 활용 될 예정이다. 음성공장과 청주공장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움성군청과 청주시 청원구청을 통해 전달하며 매년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부금과 기부물품들은 팜스코 임직원이 사랑의 저금통에 1년간 모아온 기부금으로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전 구성원이 참여해 꾸준히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팜스코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에 기여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