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No. 1 파트너는 팜스코
새해에도 No. 1 파트너는 팜스코
‘All 4 One' 슬로건 내세워
임직원 성공적 사업 결의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는 최근 이틀간 충남 예산의 리솜 스파캐슬에서 ‘All 4 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9년 사업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은 특약점 대표와 사료사업본부 임직원 약 400여명이 행사에 참석해 2018년을 돌아보고 2019년 새해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노경탁 사료사업본부장의 환영사와 ‘All 4 One’의 의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사업전진대회가 시작됐다. ‘All 4 One’이란 4개 공장(안성·정읍·제주·칠곡)을 기반으로 모두 함께 목표를 달성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어 지난해 사업실적 및 우수 특약점에 대한 시상, 각 본부의 사업전략, 목표수여식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특약점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도 함께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팜스코가 최근 10년간 보여준 변화는 아주 주목 받을 만하다. 매출액에 있어서는 300% 이상 성장을 해왔으며 사료판매량 또한 경영목표를 달성했다. 특히 매년 약 10만톤씩 성장하며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성과를 거뒀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4차 산업시대에 변화해 가는 축산 환경 속에서 우리의 역할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고객에게 진정한 No.1 파트너로서 함께 하자”고 독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