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F 방역, 대한사료가 앞장선다
ASF 방역, 대한사료가 앞장선다
양돈 전문 교육 통해 결의
방역 지침서 제작 배포키로
고객 성공 조력 다짐도
  • by 양돈타임스

대한사료가 최근 1박2일간 축종전문화교육을 실시했다. 대한사료는 고객 성공을 위한 의지를 확립하고 영업조직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이번 교육의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

전북 완주에서 6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대둔산을 4시간 등반하며 팀워크를 다지고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확인했다.

교육에 참석한 이상민 대표이사는 “70여년 동안 대한사료는 지속적인 영업조직 육성과 꾸준한 신규 사업 투자로 축산업을 선도해왔다.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능동적으로 움직여준 여러분들과 끈끈한 팀워크에 있다. 이번 축종전문화 교육을 통해 대한사료 구성원으로서의 소속감을 재확인하고 팀워크를 증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 이번 교육에서는 전문가를 초청해 ‘아프리카 돼지열병 방역교육’을 실시했다. 대한사료 관계자는 “한돈산업의 기반을 보호하기 위해 차단 방역에 대한 지침서를 제작할 것이며 적극적이며 강력한 방역을 강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창기 사료사업부 본부장은 “영업사원의 노고로 2018년 좋은 마무리가 예상된다. 남은 기간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길 바라며 고객 성공을 위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