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카카오톡에서 사면 ‘반값’
한돈, 카카오톡에서 사면 ‘반값’
한돈자조금 2주 동안 실시
소비자 가계 부담 감소 기대
  • by 김현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대국민 한돈 캠페인 ‘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과 함께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지난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약 2주 동안 모바일 선물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한돈 브랜드 6곳의 돼지고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 한해 한돈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담아한포크, 도드람한돈, 돈마루한돈, 치악산금돈, 태흥한돈, 포크밸리 등 6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한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상품 18종을 총 8천세트(약 8톤 가량)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원하는 한돈 브랜드를 선택하여 삼겹살, 목심, 특수부위 등 다양한 부위를 구매할 수 있고,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물로 보낼 수 있다.

하태식 회장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한 방식으로 한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연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한돈을 나누며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하반기 소비자 가계경제 안정을 위해 대국민 한돈 캠페인 ‘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를 진행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오는 21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클럽 등 대형마트 3곳에서 삼겹살, 갈비, 앞다리살 등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공식 판매사이트인 한돈몰(http://mall.han-don.com/)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김장철 이벤트로 ‘보쌈용 기획세트 40% 할인전’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