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료 양돈전문교육 실시
대한사료 양돈전문교육 실시
하절기 사양 및 출하 관리
목심 이상육 개선방안 제시
  • by 양돈타임스

“축종전문화교육은 사료컨설턴트로서 전문성을 더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고객농가의 경영목표 달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최근 대한사료 축종전문화 교육에 참석한 지역부장의 소감이다. 축종전문화 교육은 대한사료가 축종별 기술 교육으로 전문성을 키워 고객 농가의 생산성 증진에 기여하고자 분기별로 진행하는 교육이다.
백창기 사료사업부 본부장은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지역부장 모두가 자랑스럽다. 하반기 시장상황도 여러 가지 변수들이 예측되나 꾸준한 전문성 개발을 통해 더 큰 고객성공을 만드는 대한사료가 되자”고 격려했다.
이날 양돈분야는 다가올 하절기 사양관리 출하관리부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목심 이상육 개선방안 교육 그리고 외부강사 특강이 진행됐다. 대한사료 양돈팀은 지난 6월부터 보강사료를 선제적으로 공급함으로써 고온스트레스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불어 적절한 출하관리가 더해진다면 성공적인 여름철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최근 양돈시장상황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가 이어졌다. 외부강사로 초청된 알파양돈의 채승연 박사는 ‘농장 경영자 입장에서 보는 바람직한 영업사원’ 대한 특별 강연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대한사료 양돈팀 관계자는 “이번 전문화 교육은 고객의 입장을 이해하고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찾아내기 위한 내용으로 강의를 준비했다”며 “대한사료는 고품질,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해 고객농가의 성공과 축산물의 사회적 가치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