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료 양돈전문 교육 실시(4/5)
대한사료 양돈전문 교육 실시(4/5)
  • by 양돈타임스
대한사료 양돈전문 교육 실시

모돈 사양관리, 등급제 등 설명
질병·환경 등 컨설팅 주력키로

대한사료는 고객농가의 경쟁력 확보와 영업사원 역량강화를 위해 18년 제1차 축종전문화 과정을 실시했다. 축종전문화교육은 축종별 기술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키워 고객 농가의 생산성 증진에 기여하고자 분기별로 진행되는 교육이다.
양돈파트는 2018년 양돈시황 및 ‘261캠페인’ 실시와 목표, 모돈 사양관리 그리고 탕박 등급제도 변경에 대한 설명 순서로 전문화교육이 진행됐다.
공준배 양돈PM은 “지독한 한파와 전국적으로 발생한 PED(설사병)로 인한 농장 피해가 눈덩이처럼 커지면서 양돈농가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며 “당사는 자돈사료 신제품 ‘피그라이프’와 ‘더좋은 우리돼지’ ‘피그조아’ ‘올라이프’ 등 우수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농가의 안정적인 생산에 힘을 보태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 PM은 이어 “올해는 대한사료 양돈팀 컨설팅팀 운영을 통한 질병, 환경, 전기 등 농장종합점검 및 맞춤 세미나를 통해 사양가의 경영목표 달성에 실질적인 힘을 보태겠다”고 강한 의지를 나타냈다.
최신 개량된 모돈의 유전능력에 기초한 최적의 에너지 설계로 다산성 모돈의 유질 및 번신성적 개선을 위한 ‘더좋은 우리돼지’ ‘피그조아’ 시리즈, 천연 식물추출제를 활용해 저체중 자돈 생존율을 극대화 하는 ‘피그라이프’ 등 신제품을 바탕으로 양돈 농가의 성적지표(WSY, PSY, MSY)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