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12/1)
팜스코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12/1)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

돈육 브랜드 부분 14년 연속 수상 쾌거
‘하이포크’, 종돈~육가공까지 완벽 관리

팜스코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大賞’ 브랜드 돼지고기 부분에서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20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신문사 주최로 전국 성인여성 약 7천여명에 설문 조사를 진행,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여성 친화경영, 환경경영, 윤리경영, 나눔 경영을 실천,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선정했다.
팜스코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건강한 식문화 창조라는 목표아래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는 점이 인정받은 것이다.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안전하고 맛있는 돼지고기 ‘하이포크’가 고객의 식탁에 오르기 위해, 시작점인 가축들의 먹이를 만드는 사료사업을 필두로 종돈(씨돼지)에서 육성, 비육에 이르는 사육부분과 신선육 생산과 가공, 육가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팜스코에서 운영함으로써 어느 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관리한다.
안성에 위치한 동양 최대의 사료공장인 ‘하이포크’ 전용 안성공장 및 정읍공장은 매년 HACCP 심사에서 무결함 HACCP 인증을 받을 정도로 사료 생산에서부터 위생과 안전에 최선을 다한다.
사육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되어 생산되는 우리돼지 ‘하이포크’는 전국에 17개 생산기지를 구축해 전국 어느 곳이든 최단시간 냉장배송을 원칙으로 신선식품의 생명인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에 전달한다. 신선식품 단일 브랜드로서는 전국 최다 생산기지를 갖추고 있다.
팜스코 육가공사업부문 역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최근 ‘산과들 에프엔씨’ 인수를 통해 ‘하이포크’와의 시너지로 다양하고 신선한 한돈 가공 제품을 개발하고 이를 바탕으로 B2C시장과 함께 급식, 식자재 시장으로 본격 진입하고 있다. 원료부터 직접 관리하고, 차별화된 컨셉의 제품으로 국민건강과 맛있는 식생활에 기여하고 있다.
정학상 대표는 “앞으로도 축산선도기업으로서 건강한 식문화 창조와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국내 축산업계에 기여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