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만캔 완판 캠페인 돌입
소금 줄여 감칠 맛 더해
팜스코는 ‘하이포크 새우젓으로 맛을 낸 햄’(새맛햄) 출시 4주년을 맞아 ‘완판 25만캔 캠페인’ 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이포크’ 육가공제품 이용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5만 캔을 한정 생산해 기존 가격대비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포크’와 연계된 정육점, 오프라인 매장 등의 다양한 경로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하이포크’를 대표하는 육가공 제품인 ‘새맛햄’은 지난 13년 출시돼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6無첨가의 기본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소금을 줄이고 새우젓으로 맛을 내 감칠맛을 더한 팜스코의 주력 제품으로 최근 새롭게 리뉴얼한 하이포크몰(http://hypork.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양돈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