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인겔하임 한 눈에 보는 돼지 질병 예방책 발간(2/16)
베링거인겔하임 한 눈에 보는 돼지 질병 예방책 발간(2/16)
  • by 양돈타임스
베링거인겔하임 한 눈에 보는 돼지 질병 예방책 발간

사양 단계별로 꼼꼼히 정리
정확한 진단 기법 응용
신청하면 무료로 배송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주)이 농가가 경험하는 양돈 질병 예방을 위한 최신 정보와 질병 예방을 위한 통합적 솔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보 책자인 ‘돼지 사육 단계별 주요 질병 예방 전략’을 발간했다.
베링거는 올해 양돈 관리에 있어 ‘예방이 최선이다’라는 모토 아래 질병 예방을 위해서는 백신뿐만 아니라 질병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정확한 진단 기법을 통한 예방에 대한 평가 방법의 중요하다며 이번 책자 발간 배경을 밝혔다.
책자는 △써코바이러스 연관 질병 △유행성 폐렴 △번식기호흡기증후군 △흉막폐렴 △증식성회장염 △인플루엔자 등 총 6개장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질병 별로 질병의 역사, 임상증상, 병인론을 포함하여 질병의 감염고리와 이에 따른 예방 고리를 소개함으로써 체계적 질병관리전략을 제시한다.
서승원 영업 및 마케팅 총괄사장은 “이번 책자를 통해 혁신적인 백신을 공급함과 더불어 양돈질병 관리 과정에 꼭 필요한 통합적 솔루션을 제시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질병을 효과적으로 예방해 생산성 극대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책자는 각 지역 베링거 담당자, 또는 본사로 신청하면 무료로 배송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검색에서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으로 검색하여 친구추가 후 신청해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