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11월 111,111톤 달성(12/8)
팜스코 11월 111,111톤 달성(12/8)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 11월 111,111톤 달성

최고 제품 생산·최고 서비스 결실
고객 가치 창출 활동 더욱 매진키로

팜스코가 2015년 100만톤 판매달성을 넘어 올해 11월 사료판매 111,111톤을 이뤄냈다. 6-Pole 달성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더 좋은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한 한 가지 마음으로 묵묵히 걸어온 노력의 결실이다.
팜스코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기념비적인 날을 축하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팜스코 안성 중부공장에서 6-Pole달성 축하 기념식이 열렸다.
기념식은 정학상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특약점 대표를 비롯해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권천년 사료사업본부장은 “이러한 성과를 창출하기까지 사료사업본부 외의 지원과 협조, 그리고 함께 노력한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또한 고객경영지원본부의 적극적인 지원, 축산과학연구소의 현장활동을 위한 지원, 원료조달의 구매, 신선식품사업본부의 도전적인 지원활동, 계열본부의 협조, 아울러 재무 및 경영지원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전 사업부와 특약점, 지원부서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정학상 대표이사는 “6-Pole 달성은 팜스코와 파트너십을 갖고 있는 고객분들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한 활동이 강화되어야 하고 더불어 비전달성과 대한민국 축산발전을 위한 팜스코인들의 아낌없는 노력이 지속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6-Pole 달성을 위해 땀과 열정으로 헌신한 특약점에 대한 감사패 시상이 있었으며 시상 후 특약점 대표는 “6-Pole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영업부서를 지원한 지원부서들의 끊임없는 지원과 열정으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고객을 위한 가치 활동을 목표로 슬기롭게 극복해 판매의 원동력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