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향적 서비스에 중점
7개월 육성된 신규 인력 배치
‘아이피드’는 최근 2017년도 고객성공 실현을 위한 발판으로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실시했다. 기존 주요 지역 담당자들의 지역이동배치와 현장 중심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7개월간 육성된 신규 인력도 추가 배치했다.
역대 최대에 달하는 영업부문의 인력배치를 통해 보다 전략적으로 현장 밀착형 영업환경과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강화했다. 또한 서비스 전략과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케팅팀에 박지훈 PM을 새롭게 배치했다. 박 PM은 “갓난돼지 영역에서 보다 전문화된 솔루션 개발 및 차별화된 마케팅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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