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료 2016년 힘찬 도약 시동(2/11)
대한사료 2016년 힘찬 도약 시동(2/11)
  • by 양돈타임스
대한사료 2016년 힘찬 도약 시동

영업전략 회의 열고 새해 의지 다져
축종 전문가 배치, 컨설팅 능력 배가

대한사료는 최근 경기도 이천 소재 연수원에서 72회기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영업전략회의는 영업팀과 유통사업팀, 영업관련 스텝(마케팅팀, 판매지원팀, 신용관리팀 등) 총 70명이 함께 참여하는 일정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는 △2015년 실적리뷰 △MVP, 축종담당 우수자 포상 △2016년 사업계획 발표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상민 대표이사는 지난해 최선을 다해준 임직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현재 축산업계는 대외적으로 FTA 확대, 대내적으로는 구제역, AI 등 여러 가지 질병과 김영란 법 등 여러 가지 악재가 겹쳐 있으나 ‘어두운 구름 밖으로 나오면 맑고 푸른 하늘이 나타난다’는 사자성어 ‘雲外蒼天(운외창천)’을 강조하며 힘차게 2016년을 시작해줄 것을 당부했다.
대한사료는 지난 한 해 동안 15명의 새로운 직원을 가족으로 맞이했으며 보다 체계적인 컨설팅을 실시하기 위해 축우PSM, 양돈RSM 제도를 적극 반영해 지난 2년여 동안 축종 전문 교육을 받은 직원을 현장에 전격적으로 배치했다. 또한 지난 12월 대한사료 중앙연구소가 기업부설 연구소로 정부인증을 받아 품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대한사료 관계자는 “대한사료가 70년의 시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원천은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하며 보다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려는 대한사료와 고객의 의지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앞으로도 대한사료는 고객들을 위한 성공적인 No.1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