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링거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HSB) 신제품 출시(9/4)
베링거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HSB) 신제품 출시(9/4)
  • by 양돈타임스
베링거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HSB) 신제품 출시

100ml병에 50ml 채워 써코플렉스 혼합 가능
편의성 높이고 노동력도 개선…이벤트 실시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HSB) 출시를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베링거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는 100mL 병에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가 50mL 채워져 있어 바로 인겔백 써코플렉스짋를 혼합 접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처럼 한 제품으로 농가의 편의성을 높이고 접종 노동력을 한층 개선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베링거는 고객에게 정확한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 제품 정보 및 사용법을 알리기 위해 출시기념 이벤트를 9월부터 두 달 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플렉스콤보짋 공식 홈페이지(www.flexcombo.co.kr)를 방문하거나 아래 QR 코드 접속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 사진 및 동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커뮤니티에 공유 △온라인 상에서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와 인겔백 써코플렉스짋를 직접 섞어 보는 플래시 게임 참여 △인겔백 마이코플렉스짋 제품 관련 퀴즈 풀기 등 세 가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이중 하나의 이벤트에 참여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 영화 예매권, 주유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던킨 도너츠 상품권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플렉스콤보짋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및 행사 정보, 동물약품 업계 최신 뉴스도 확인할 수 있어 수의사, 농장주, 대리점 관계자를 위한 폭넓은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기대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